当前位置

首页 > 语言学习 > 韩语学习 > 便利店寄快递的方法不来学一下吗?

便利店寄快递的方法不来学一下吗?

推荐人: 来源: 阅读: 1.21W 次

便利店寄快递的方法不来学一下吗?

편의점택배 아직도 편의점택배보내는 법 모르세요?

便利店寄快递的方法不来学一下吗?

경기가 좋지 않다 보니까 주머니 사정을 고려하는 일이 참 많은데요.

经济不景气,看着紧缩的口袋,瞻前顾后的事可真不少。

물건을 살 때도 여러 번 고심하게 되고, 또 중고 물품을 사고 팔 수 있는 곳을 이용하게 될 때도 있답니다.

买东西要犹豫很久,也开始买卖一些二手商品。

멀리 있는 사람과 거래를 할 때는 직접 찾아가서 거래를 하기 보다는 편의점택배 이용을 하게 되는데요.

比起跟离得远的买家线下交易,便利店寄个快递肯定更方便。

오늘은 아직도 편의점택배 보내는 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해 보았답니다!

今天给大家带来便利店寄快递方法。

便利店寄快递的方法不来学一下吗? 第2张

기존에는 최저3,200원부터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했었는데요.

最低3200韩元(约合人民币18元)就能寄快递。

무게별로 운임이 적용되기도 하고 최근에는 최저운임 1800원으로 CU에서 CU 편의점으로 이용이 가능한 알뜰한 방법이 생겼어요!

根据重量不同运费也不同,最近出现了最低1800韩元(约合人民币10块)的“从CU到CU”的实惠发快递方法。

便利店寄快递的方法不来学一下吗? 第3张

바로 CU알뜰택배인데요!

就是CU实惠快递!

알뜰택배란 위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무게에 따라 금액은 상이해지지만 최저 1800원부터 보낼 수 있고, 내가 이용하는 CU에서 상대방이 받을 수 있는 CU지점을 입력하면 저렴한 금액에 택배 서비스를이용해 볼 수 있는 서비스에요!

实惠快递是指,根据重量金额不同最低运费1800韩元,从我附近的CU便利店到对方附近的CU便利店,以低廉的价格发送快递的服务

便利店寄快递的方法不来学一下吗? 第4张

서비스 가능한 점포의 경우에는 CU전국에 있는 전 점포에서 가능하지만 도서사간 지역이나, 제주지역은 제외가 되고 있다는 점 참고해야 하고, 또 포스트박스가 설치가 된 장소에서만 가능하니 이점 미리확인한 뒤 이용을 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全国所有的CU店铺都可以进行该服务,但需注意岛屿山间地区和济州地区除外,而且只能在设有POSTBOX的店铺进行,希望大家提前确认注意!

便利店寄快递的方法不来学一下吗? 第5张

5kg을 넘기지 않는 무게라면 접수가 가능하고, 세 변의 합이 1m를 넘기자 않아야 하는데, 가로, 세로, 높이 기준을 충족해야 가능하니까 이점도 알고 있는 게 좋겠죠?

也请注意快递重量不得超过5kg,长宽高三边总和不得超过1米。

잡화나 서적 그리고 의류나 가전제품 곡물류도 접수가 가능하지만 일단 접수 충족조건에 맞아야 하는사항 잊으시면 안돼요!

杂货、书籍、服装、家电产品、谷物类可以快递,不过也请提前确认快递接收要求!

便利店寄快递的方法不来学一下吗? 第6张

합리적인 금액으로 편의점택배를 이용할 수 있어서 좋다는 장점도 있지만, PC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용을 한다면 조금 더 쉽고 간편하게 이용도 가능하고, 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는데요.

便利店快递价格合理是个不错的选择,不过也可以在网上下单发快递,还有折扣优惠券。

便利店寄快递的方法不来学一下吗? 第7张

먼저 CU 편의점택배 앱을 다운 받은 뒤에 회원가입을 하면 최초로 한 번 5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있고 사전예약 시마다 200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이 부분에서 신규회원인 분들의 경우라면 총700원이라는 금액을 할인을 받아 보고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首先下载CU便利店快递软件后加入会员的话,首次可享受500韩元优惠券,每次预约可享受200韩元的优惠,所以新会员可享受700韩元的优惠!

便利店寄快递的方法不来学一下吗? 第8张

하지만 CU알뜰 택배를 이용하신다면 할인이나 적립은 불가능하다는 점 워낙 저렴한 운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할인 꼭 하지 않아도 합리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니 덜 서운했답니다.

但如果使用CU实惠快递,就不能打折或积分,不过因为本来运费就很便宜了,所以即使不打折也很划算。

편의점택배의 경우에는 점포에 도착을 한 다음에 받는 분께 문자로 발송 알림을 해 드리는데요.

便利店快递在到店后,会用短信通知收件人。

7일 이내에 택배를 수령하지 못하게 된다면 송화인의 주소로 착불 반송이 되기 때문에 빠른 시일 안에점포에 방문을 해서 택배를 수령하는 게 좋아요!

如果7天内不能领取快递,将按发货人的地址到付退回,所以最好尽快到店取快递!

便利店寄快递的方法不来学一下吗? 第9张

이렇게 이용을 하게 되면 지금까지 5천원 이상이 들어가던 배송비를 g단위로 적용을 해서 최저 1800원에 이용을 할 수 있으니 너무 좋은데요.

之前以g为单位5000韩元以上的配送费,现在最低1800韩元就可以了。

또 접수를 한 시점부터 배달 완료가 되는 시점까지 단계별로 SMS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있으니까 내물건의 위치가 어디쯤인지 더 이상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좋았어요.

而且从接收到配送结束,各个配送阶段都提供SMS服务,不用时刻关注物品的位置。

便利店寄快递的方法不来学一下吗? 第10张

편의점택배의 경우에는 편의점의 특성상 365일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발송 업무처리가 가능하고, 집을 자주 비우시거나 주소를 알리기 꺼려질 때도 얼마든지 이용하기 편리한 서비스라서 인기가 많아요!

便利店快递由于便利店全年24小时营业的特性,所以随时都可以发货。对经常不在家或不愿告知地址的人来说,也是十分便利的服务,因此备受青睐!

便利店寄快递的方法不来学一下吗? 第11张

편의점택배 보내는 법 어렵지 않게 회원 가입을 통해서 CUpost 편의점택배 이용을 하게 되면 예약을통해서 좀 더 간편하게 발송이 가능하니까 너무 좋고, 앞에서 말한 대로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서모르는 사람 없었으면 좋겠어요!

发便利店快递的方法不难,只要注册会员,使用CUpost便利店快递的话,通过预约就可以,是不是很方便?而且还可以享受打折优惠!

便利店寄快递的方法不来学一下吗? 第12张

내가 언제 누구에게 보냈는지 사용이력도 남아서 너무 편하게 볼 수 있고, 현금영수증 발행이나 여러개를 동시에 발송해야 할 시에도 한 번만 무게 측정을 하면 여러 장의 운송장을 발행할 수도 있어서편리해요!

发快递还会有一张使用单,可以清楚地知道发送的时间和对象非常方便。需要开现金收据或同时发送多个快递时,只要称一次重量,就可以开多张运单,这也非常方便!

便利店寄快递的方法不来学一下吗? 第13张

그리고 CU편의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매월 이벤트 진행하는 내용들도 볼 수 있는데, 조금 더 합리적으로 택배를 보낼 수 있는 이벤트들도 여러가지 있으니 활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另外,在CU便利店官方Ins上可以看到每月的活动内容,还有很多可以快递优惠活动,记得时刻关注!

便利店寄快递的方法不来学一下吗? 第14张

편의점택배보내는법 잘 몰라도 편의점택배 이용이 쉽다는 건 이제야 아셨죠?

不太清楚便利店快递寄送方法?现在知道便利店快递使用起来很方便了吧?

보다 알뜰하게 관리하면서 발송도 받는 것도 너무 합리적으로 이용이 가능해서 저 말고 다른 분들도이 편의성을 누려 보셨으면 좋겠어요!

不论是发货还是收货都是又方便又实惠,可不能只有我一个人知道,希望大家也多多利用起来!

 

今日词汇

경기【名词】经济状况

운임【名词】运费

알뜰하다【形容词】节俭

상이하다【形容词】相异

점포【名词】店铺

도서사간 지역【名词】岛屿山林地带

무게【名词】重量

충족【名词】满足

알림【名词】通知

운송장【名词】运单

 

句型语法

-바와 같이 “与...一样”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인터넷의 활용 범위는 그야말로 무한하다.

如上所述,网络的可利用空间无穷无尽。

일은 바로 예상한 바와 같이 순조롭다.

事情正如料想的那么顺利。

 

相关阅读

BV你真是有眼光!女神李英爱的干练机场LOOK

豪杰春香男主借钱不还?!

从清纯女idol到性感女主播,这些女孩们经历了什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