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首页 > 语言学习 > 韩语学习 > 韩国文学广场:麦克斯传9 — 杂诗

韩国文学广场:麦克斯传9 — 杂诗

推荐人: 来源: 阅读: 2.83W 次

文学,就是用语言塑造形象反映社会生活,又用极强烈的感染力影响社会生活。我们为具备一定阅读基础的童鞋准备的韩国文学名作大餐,希望大家提高阅读的同时,感受这些文学作品中的优美文字感情和艺术表现手法。

韩国文学广场:麦克斯传9 — 杂诗

조오지는 샌드위치를 만들어 기름종이에 싸고 봉지에 넣은 뒤 홀로 나와 돈을 받고 손님에게 건네주었다. 손님은 계산을 치른 뒤 식당을 나갔다.

乔治做好了三明治,用油纸包好,放进一只纸袋里,拿了进来,那人付了钱后就走。

"똑똑한 친구라 못 하는 게 없군."맥스가 말했다.

"聪明小伙子样样事情都会做,"麦克斯说。

"요리만 할 줄 아는 것이 아닐 거야. 그러니 자네에게 시집오는 여자는 행복한 여자가 될 거야. 똑똑한 친구.""그래요?"조오지가 그의 말에 대꾸해 주었다.

"他能烧能煮,样样都行。你一定会使一个姑娘变成个贤妻良母,聪明小伙子。""是吗?"乔治说。

"손님이 기다리는 올레 안드레손을 안 오는 모양입니다.""글쎄, 십분만 더 기다려보지."맥스가 말했다.

"你们那个朋友奥利·安德烈森不打算来了。""我们再等他十分钟,"麦克斯说。

맥스는 거울과 시계를 번갈아 쳐다보았다. 시계바늘은 7시를 가리켰다가 다시 7시 5분을 가리켰다."가세, 알."맥스가 입을 열었다.

麦克斯看看镜子,又看看时钟。钟面是七点钟,接着是七点零五分。"出来,艾尔,"麦克斯说。

"가는 게 낫겠어. 오지 않을 모양인데.....""5분만 더 기다리세."주방에서 알이 말했다.

"我们还是走吧。他不来了。""还是再等他五分钟吧,"艾尔打厨房里说。

그 동안 또 다른 손님이 들어왔다. 조오지는 그에게 요리사가 아파서 나오지 않았다고 말했다."요리사 한 사람을 더 두지않고?"손님이 불평을 했다.

到了五分钟的时候,有个人进来,乔治说,厨子生病了。"那你干吗不另找一个厨子?"

"간이식당을 집어치우려고 그러나?"그리고 그는 밖으로 나갔다."가세, 알."맥스가 말했다.

那人问道。"你不是在开快餐小饭馆吗?"他走了出去。"出来,艾尔,"麦克斯说。

"저 두 똑똑한 친구와 검둥이는 어떻게 하지?""그래도 놔두어도 괜찮을 거야.""그럴까?""물론이구말구. 볼 일은 다 보았으니까.""마음에 차지 않는걸."알이 말했다.

"这两个聪明小伙子和这个黑鬼怎么样啦?" "他们没问题。" "是吗?" "当然。咱们这就好啦。""我不喜欢这玩意儿,"艾尔说。

"개운치가 앉아. 자네 너무 떠벌였어.""제기랄, 그게 어떻다는 거야?"맥스가 대꾸했다.

"不干脆。你话太多了。""啊,有啥道理,"麦克斯说。

"기분 잡칠 까닭이 없잖아, 안 그런가?""자넨 언제나 말이 너무 많아."알이 한 마디 불평을 늘어놓았다.

"我们总得乐一乐嘛,可不是吗?""总之,你话太多了,"艾尔说。

그는 주방에서 나왔다. 톱으로 잘린 엽총의 총구 때문에 몸에 꼭 끼는 그의 외투 가슴께가 약간 불룩해져 있었다. 그는 장갑을 낀 손으로 외투를 고쳐 입었다.

他打厨房里出来。那支锯掉了枪筒的枪在他那件太紧的大衣腰部显得有点鼓鼓囊囊的。他用套着手套的手把上衣拉拉挺。

"잘 있게, 똑똑한 친구."그는 조오지에게 말을 건넸다."운이 몹시 좋았네.""그 말이 맞군."맥스도 한마디 거들었다.

"再见,聪明小伙子,"他对乔治说,"你运气大大的好。""这倒是实话,"麦克斯说。

"경마 에 돈을 걸어보게, 똑똑한 친구."두 사나이는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갔다.조오지는 창문을 통해 아크등 밑으로 걸어 거리를 건너가는 그들의 모습을 지켜보았다.

"你应该去赌赌赛马,聪明小伙子。"他们俩走出门去。乔治透过窗门瞅着他们从弧光灯下面走过去,穿过大街。

 词 汇 学 习

경마:赛马 。赌马 。

최근 스크린 경마가 크게 늘고 있다.

最近游戏赛马现象越来越普遍。

 点击查看更多此系列文章>> 

本翻译为沪江韩语原创,禁止转载。